2016년 7월 2일 토요일

천하무적의 강자가 유일하게 싸움에 져 다시 일어나지 못하게 되는 책략을 원수는 노린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머리와 몸으로서의 한 몸' 체제에 있으면 그 삶은 영원히 공인(公人)의 삶이니 공동체 의식이 이런 공인 정신을 말함이다. 다시 말해 그 누구도 자기 자신을 위해 사는 이가 없기 때문이다. 자아중심은 사적인 것이고 사사로운 개인주의이기 때문에 공인으로서 이런 사인(私人)의 행동을 취하는 이는 공직사회에서 퇴출되어 마땅한 것이다. 인간 사회에서는 거의 모두가 자아중심이어서(그리스도 안에 있어 자기 부인을 하는 이들을 제외하면ㅡ자기 부인 자체가 그리스도를 떠나서는 불가능) 그런 사인 행동을 어느 정도 용납하고 눈감아 주는 것이 보통이지만 하나님 앞에서는 절대로 용인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고 차이이다. 이유는 최고 무비의 막강한 능력으로 하나님의 아들들로 삼으셨기 때문이다. 

천하 무적으로 세우셨기 때문에 대적할 자가 없다. 그러므로 당연히 요구되는 것은 스스로를 강한 자로 만듦이다. 하나님께서 강한 자로 만드신 것으로 그치지 않고 그 스스로를 강한 자로 만들어야 그렇게 강한 자가 되게 하신 것이 비로소 의미가 있기에 그러하다. 다시 말해 내가 나를 강하게 할 때 내 힘으로 나를 강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능력은 오로지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는 것으로서 작용한다는 뜻이다. 이것이 3위1체 원리의 양면성과 동시성이다. 하나님께서 아담을 '사는(영원히) 자'로 만드셨으면 아담 스스로 그 생명을 보존할 책임이 있는 것이다. 처음부터 초자연계 존재로 만드신 영물 역시 마찬가지다. 그 스스로 자기를 지키도록 되어 있는데 아담이나 사탄 등 악령들이나 자기 본분을 망각한 것이다. 그래서 죽음에 이르렀고 또는 영원 멸망에 이른 것이다. 

우리가 구원을 받았지만 스스로 우리 자신의 구원을 이루어야 한다는(빌 2:12) 의미가 이런 차원에서 이해하면 간단하다. 지금 이 세상은 우리의 이러한 역량을 시험하는 때로서 아주 적합한 곳이다. 우리 자신의 역량이 아니라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하나님의 것으로서 하나님의 능력을 가지고 그것을 오직 제대로 활용한다는 의미이니 그것도 제대로 할 수 없다면 그러면 인간 로봇을 하나님이 지으셨다는 의미가 아닌가. 그래서 사랑에서는 자유 의지가 핵심이라는 것이다. 하나님은 그렇게 창조하시지 않았는데 자기 스스로를 로봇으로 만들어 놓는 것이 모든 자아중심의 결과요 말로이다. 제 것 두고도 쓸 줄을 모르는 그런 무익하고 백 가지 해악뿐인 자는 아예 창조하시지도 않았을 것이요 그런 자들은 방치해두실 리도 만무하다. 세상에, 그런 어리석은 자도 다 있다는 말인가! 그러나 그런 어리석음을, 사탄을 비롯한 악령들이 자행해 왔고 인간(아담)은 거기 물들어 오늘날 사탄 아래 스스로를 종살이 하도록 만든 것이다. 

스스로를 강하게 한다는 것은 물리적인 힘으로가(사탄은 그런 힘으로 육박, 압박해 오는 대신ㅡ욥기에서 욥을 상대로 함에서 입증되었듯이) 아니라 정신력 즉 신념을 굽히지 않고 절조를 지키는 데에서 발산되고 발휘된다. 우리의 본이신 마지막 아담께서 십자가에 죽으심도 불사하신 데에서 잘 드러나고 있다. 세상 보기에는 약자의 죽음이셨지만(고후 13:4) 사탄은 이 때 완전히 패배한 것. 사탄 역시 이를 알고 있었다. 그래서 십자가에서 내려오시도록 온갖 수작을 다 부린 것이나 그리스도께서는 그 위치를 사수(死守)하심으로써 영원한 승자가 되신 것이다. 즉 아버지께 대한 사랑, 우리 인간에 대한 사랑이 그 승리의 원동력이셨던 것. "내가 약할 그 때에 곧 강함"(고후 12:10)이라는 그리고 "날마다 죽는 것을 자랑"(고전 15:31)으로 삼는 인류 초유의 일대 혁변이 일어나게 된다. 우리 역시 이렇게만 되면 모든 일은 끝난 것이요 하나님께서 우리 위해 막힘 없이 손을 쓰시는 단계를 우리 스스로 이루어 드림이다. 우리 스스로 "하나님을 제약하는"("to limit the Holy One"(시 78:41) 것과 대조되는 정반대의 국면이다.    

UFO가 사실이냐 아니냐가 문제 아니다. 첫 사람 아담 때부터 그(아담)가 범죄하여 이 자연계 몸으로 영구 정착한 때로부터 시작해서 인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영물들인 것이다. 어리석은 인생(초자연계 존재인 악령들과 도무지 상대가 안되는지라 일방적으로 당하고만 있는)들을 농락하여 가장(假裝)한 형태로 저 짓거리들을 하고 있는 것이다. 거룩한 천사도 아니고 악령들이다. 거룩한 천사들은 인간과 함께 살지는 않고 천상(에덴낙원)으로부터 이 지상의 인간 세계로 번개 같이 오르락내리락 움직이는 것뿐이다.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인간 구원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악령들도 물론 같은 영물이니까 번개 같이 움직이나 인생들을 멸망시키기 위해 즉 어찌 하든 구원 얻지 못하게 전력을 다하는 것만이 다르다. 완전히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는 무리들이다. 그래서 마치 멀리 저 멀리 성단(星團)에서 온 것처럼 그리하여 외계인으로 자처하고 인생들을 속이는 짓거리는 가소롭고 가증스러운 것이다. 실제는 바로 코 앞에 있는 자들이다. 단지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니 일방적으로 당하기만 하는 꼴이다. 보통 낭패가 아니다. 원수 관계에 있는데도 상대는 우리를 보지만 우리는 그들을 보지 못한다. 뿐만아니라 초자연계의 초능력과 자연계의 무기력의 차이다.

그들은 우리 몸뚱이를 충돌하여 마음대로 지나갈 수 있으나 우리는 이를 느끼지도 보지도 못한다. 이런 초능력으로 인간들과 이 세상에서 세상이 시작하던 바로 그 때부터 함께 살아 온 것이다. 이런 초능력은 부활하신 마지막 아담께서 부활하신 후 여실히 입증해 주신 터이다. 사람으로서는 첫 사람 아담 이후 유일하게 보이신 사례다. 아담이야 우리가 나기도 전에 그런 능력의 몸을 상실했으니 논외로 치고라도ㅡ. 지금은 천하가 다 알듯이 UFO로 가장해서 악령들이 까불거리고 나대니까 이런 말도 할 수 있는 것이지 그 전 같으면야 초자연계가 무엇인지 초능력이 무엇인지 생각하기조차도 꺼려했을 일이다. 이런 말을 하면 완전히 정신이 나간 사람으로 취급되었을 일이다. 

여러 장골들이 한데 힘을 모아야 움직일 수 있는 육중한 무덤 바위도 거침 없이 통과해서 무덤 밖으로 나오셨고 안으로 닫아 잠가 놓은 문을 그대로 통과해 방 안으로 들어오셨고(문을 여실 필요도 없이) 갑자기 나타나셨다가 또 갑자기 사라지셨고 구름을 타고 공중으로 올라 사라지시고 하나님 옥좌 우편에 않으신 것이다. 이런 것이 초자연계 몸 즉 범죄 이전에 아담이 누렸던 초능력이다. 이런 최조의 생명력을 아담은 상실함으로써 오늘의 이 비극을 낳은 것이다. 이런 초능력으로 초자연계 존재들(악령)은 인간과 함께 살아왔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의좋게 사는 것이 아니다. 종으로 마구잡이로 부리고 인질로 삼아 가두어 놓고 있는 형세다. 그런데도 인생들은 이 사실을 까맣게 모른다. 지금도 모른다. 바로 이것이 비극이건만 인생들은 모르니까 희희덕거리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이 세상의 현실이다. 그럼에도 성경대로는 믿지 않으니까 이런 정보가 먹혀 들 리가 없다. 인간들만이 모여 사는 줄로만 착각한다. 그리고 만물의 영장이랍시고 최고 존재인 양 으스대며 살아 온 것이나 이제는 더 이상 현실을 외면할 때가 아니다. UFO를 믿는 이들은 아직도 외계에서부터 지구를 찾아 온 손님인 양 단단히 속고 있으니 기가 찰 수밖에 없지 않은가. 많이 배운 것 자랑하고 남보다 비교적 많이 안다고 뽐내는 한심하고 천박한 소위 배운 자들 지식인생들이고 생색을 내기에만 바쁘지만 그들 역시 속아 넘어가는 데에는 남에게 뒤질세라 앞을 다투는 꼴들이다.

소위 "외계인"을 믿고 있는 것이다. UFO야 현실이니까 현실을 부정해서는 안된다. 외계인으로 속이고 있는 그 노림수에 맥없이 넘어간다는 현실이 문제다. 성경을 배척하여 성경에 대해 무지하니까 당연한 결과다. 달리 결론이 날 수가 없다. 오직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그 단 한 가지 이유만으로 이런 사실을 인정하려 들지를 않는다. 보이지 않는다고 하나님도 부정하고 영혼도 부정하는 소위 과학자 그리고 그런 과학자의 해석을 맹신하는 소위 지성인들. 우리가 3위1체의 원리에 의해 초자연계를 강조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현실을 알라는 것이다. 소크라테스의 외침처럼 "네 자신을 제발 알라"는 것이다.

나 자신도 모르고 적(원수)도 모르니 백전백패다. 필승이 아닌 필패다. 악령만 있는 것이 아니다. 악령들이 인생들과 교합(일종의 야합이다)하여 낳은 네피림이라는 족속이 만들어져 있어 이들의 죽은 혼백들이 무수히 이 지상 위에 나돌아 다닌다. 아담 시대 때로부터 지금까지의 숫자이니 실로 어마어마한 양이다. 네피림이 네피림을 낳고 그렇게 해서 씨를 퍼뜨린 그 숫자만 해도 엄청나다. 이들은 육체만 없다뿐이지 악령의 속성과 역할 그대로다. 필자가 NSO(Nephilim Soul Orb, 네피림이 죽은 망령의 좁쌀 또는 팥알 만한 크기의 공 모양의 형체ㅡ반드시 공 모양도 아니고 기기괴괴한 형태를 갖추고 있음이 확인되었다)를 공개하고자 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손상되었다고 여겼던 자료가 이젠 대부분 다 복구되었으나, 충분히 모든 것을 설명한 연후에 세상에 알리고자 하여 지금까지 발표가 지체되고 있다. 네피림의 그런 망령들(球體)만 촬영한 것이 아니라 악령의 신체 일부까지 극소 부분이기는 하나 촬영된 것이다. 손가락, 손목 부분 등이다.

눈에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과의 차이, 간단히 말해 이것이 자연계와 초자연계와의 차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없는 것, 존재하지 않는 것이라 속단함은 너무나 천박한 처사다. 옛 시절 중국에서 한 관리에게 뇌물을 갖다 바치며 "아무도 모르니 받아주십시오" 하는 자에게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네가 알고 내가 안다. 어찌하여 아무도 모른다고 하느냐"고 일갈했다지만, 이제 오늘날에 와서는 "하늘도 알고 땅도 알고, 나도 알고 너도 알고, NSO도 알고 악령도 알고 천사도 아는데 하나님도 아는데 어찌 아무도 모른다고 하느냐" 해야 할 때다. "귀신처럼 안다"라는 말도 있듯이 이 NSO가 바로 귀신의 실체(본체)이다.

그러므로 이렇게 악령들에게 모든 것이 장악되어 있고 그 놀음놀이에 휘말리고 꺼둘려 이들을 따를 수밖에 없는 인간 생활을 청산, 과감히 고별을 고하고 오로지 옛 터전의 뿌리를 찾아 우리 역시 초능력의 초자연계 존재로 회귀하는 것만이 유일한 관심사가 되어야 마땅하지 않은가ㅡ이것이 세상에 대하여 우리 그리스도의 사람들이 외쳐야 하는 유일한 주제인 것이다. 이보다 더 중요하고 긴박한 것이 있을 수 없다. 몰라서 태무심이요 태평이다. 알면 밤을 새워서라도 이 문제부터 해결하려고 덤빌 것이요 울고 불고 발버둥칠 것이다. 그러나 철저히 눈을 가려놓았으니 도리가 없다. 이 때는 모르는 것이 약(藥)이 아니라 병(病)이다. 

그리고 자기가 이 사지(死地)로부터 구제되었으면 다른 사람들을 당연히 이 참담한 불행으로부터 건지기 위해 노심초사해도 시간이 모자랄 지경이다. 어느 여가에 이 세상 산다고 헛되이 허송세월하리요. 최소한으로 먹고 최소한으로 입고 그리고는 이 일에만 줄기차게 매달려야 하는 것이 양심의 명령이자 하나님의 분부이기 때문에 입을 것과 먹을 것이 있은즉 족하고 돈을 좋아하지 말고 현재 가진 것으로 만족하라고 성경은 경고하고 있는 것이다(딤전 6:8/히 13:5). 따라서 성경은 절대로 잘 먹고 잘 살라고 가르치지 않는다. 이단 사이비 치고 자아중심이 아닌 자가 없고 호의호식 진탕으로 사는 데에 관심 없는 자가 없다.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하면서도 이런 데에 관심이 있는 자로서 제대로 올바른 소리를 하는 자치고 하나님의 구원의 희소식인 복음에 대해 확실히 아는 자 드물다. 이 세상에서 잘 살아도 된다는 그런 생활자세 자체가 비진리임을 스스로 드러내고 있지 않는가.

성경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과의 차이를 분명히 하고 있다.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가벼운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무거운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으로서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다.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 줄 앎이니 과연 우리가 여기 있어 탄식하며 하늘로부터 오는 처소로 덧입기를 간절히 사모하여 이렇게 입으려 함은 벗은 자들로 발견되지 않으려 함이다. 이 장막에 있는 우리가 짐 진 것 같이 탄식하는 것은 벗고자 함이 아니요 오직 덧입고자 함이니 죽을 것이 생명(영원해야 제대로 된 생명이다)에게 삼킨 바 되게 하려 함이다. 곧 이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에게 주신 이는 하나님이시다. 이러므로 우리가 항상 담대하여 몸에 거할 때에는 주님과 따로 거하는 줄을 아는 것이니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하지 아니함이다. 우리가 담대하여 원하는 바는 차라리 몸을 떠나 주님과 함께 거하는 그것이라 그런즉 우리는 거하든지 떠나든지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 되기를 힘쓰는 것이다.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드러나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니 우리가 주님의 두려우심을 알므로 사람을 권한다"(고후 4:17-5:11) 하였다.

따라서 우리의 싸움(악령들과의 전쟁)도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음이니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이 모두 인간이 아니라 악령들을 가리킴)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다.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흉배(가슴 방패로 옷입은 것)를 붙이고 평안의 복음(전달, 전파하는)으로써 마련된 군화(軍靴)를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손으로 쥐고 자유자재로 작동시키는)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화전(불 화살)을 소멸시키며 구원(구원에 대한 확신과 이제도 여전히 작동되는 하나님의 구원, 구출의 초능력)의 투구와 성령의 검(劍)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無時, 시와 때를 가리지 않고)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고 또 나를 위하여 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시어 나로 입을 벌려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여주십시오 할 것이니 이 일을 위하여 내가 쇠사슬에 매이기까지 한 사신(使臣ㅡ말씀 전파의)이 된 것은 나로 이 일에 당연히 할 말을 담대히 하도록 하려 하심이다"(엡 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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